제이드 스포츠벳, 필리핀 재가동을 위해 파그코 노드 인수

제이드 스포츠벳, 필리핀 재가동을 위해 파그코 노드 인수

제이드 스포츠벳, 필리핀 재가동을 위해 파그코 노드 인수

Blog Article

화요일(6월 25일) 필리핀 규제 당국이 발표한 서한에 따르면 온라인 베팅 플랫폼 제이드 스포츠벳은 필리핀 영업 중단 명령을 해제했습니다. 이 서한은 GGRAsia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제이드 스포츠벳은 필리핀에 본사를 둔 제이드 엔터테인먼트와 게임 기업가 조 피사노가 설립한 게임 테크놀로지의 제품입니다.

"제이드 스포츠벳이 재활성화 승인을 받았습니다."라고 그는 화요일 GGRAsia에 말했습니다

수요일 오전 현재 필리핀을 통해 접속된 이 사이트에는 시스템이 유지보수 중이며 "현재 플레이어 거래" 활동이 "사용할 수 없다"는 권고 공지가 있었습니다

필리핀 엔터테인먼트 게임즈(Pagcor)의 전자 게임 라이선스 부서에서 화요일에 보낸 서한에 따르면 "제이드[테크놀로지스]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을 위한 스포츠 베팅 시스템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발행 현금 채권을 완전히 청산했습니다."라고 합니다

이 커뮤니케이션은 필리핀에서 제이드 스포츠벳 운영 중단에 관한 제이드 게이밍의 5월 21일 공지에 대한 후속 조치라고 덧붙였습니다.

5월 24일, 피사노 씨는 GGRAsia에 제이드 게이밍이 5월 19일까지 Pagco에 PHP로 1,000만 달러(한화 약 17만 달러,081원)의 현금 채권 잔액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확인했지만 기한을 놓쳤습니다.

당시 피사노 씨는 약 7일 안에 결제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제이드는 이제 "서비스 제공업체 인증 및 처리 시스템 관련 요청을 위한 규제 프레임워크"에 따른 성과 현금 예치 요건을 준수하고 있다고 Pagcor는 화요일 서한에서 밝혔습니다.

서한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제이드 스포츠벳의 출전 정지가 즉시 해제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바카라사이트

Report this page